일상2011. 4. 26. 08:09

바보같이 후미등 깨먹고 범퍼에도 상처를 줘버린 나 ㅠ

범퍼는 교체할 엄두가 안나고 후미등은 잘못하다가 티켓받을수도 있기에 고쳐야 했는데..

 내 차 정비공이 학교에 가서 수학 증명 문제를 물어보더군요 
그의 전칭기호를 750달러에 교체해야 한다고 말해줬습니다.


또 전처럼 딜러샵에 갔다가는 지대로 바가지를 쓸 것 같은 예감에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딱 맞는 물건을 찾았다!


바로 주문ㅋㅋㅋ 딜러샵에 맡겼으면 저 List Price인 106불에다가 공임 200불은 붙여서 불렀겠지 나쁜놈들



아마존 프라임으로 이틀만에 도착한 후미등..

컴퓨터 부품 바꿔끼우는건 허구언날 하는 짓이었는데 차 부품을 이렇게 인터넷으로 주문하니까 이상했다ㅎ



어떻게 떼어내는 것인지 몰라 엉뚱한 뒷범퍼 나사나 풀다가 겨우 알아냈다.

전구 교체할 때처럼 트렁크 쪽에 있는 덮개를 연 다음에 거기에 있는 너트 4개를 풀고 힘으로 밀면 된다;;


비상등 켜고 찍은 거ㅎ 왼쪽 깜박이등이 좀더 밝은 것 같지만 상관없겠지-.-




전리품으로 오락가락하는 전등 세 개를 얻었다ㅋㅋ 

저렴하게 후미등 교체 성공ㅋㅋ
Posted by jongwook